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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,
디스플레이 광고
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, 디스플레이광고
주목도가 높은 이미지나 동영상과 같은 시각적인 요소를 이용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를 노출하는 광고
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브랜드를 알리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
주목도가 높은 이미지나 동영상과 같은
시각적인 요소를 이용하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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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
브랜드를 알리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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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
NAVER DISPLAY AD
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브랜드의
가치를 알리고,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는
통합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,
네이버의 폭넓은 사용자 커버리지로 임팩트 있는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구글/운영매체와
(gmail, youtube, playstore 등)
제휴된 200만 웹사이트, 65만 앱 영역에
게재되는 광고로 인구통계/관심사/
리타겟팅 등의 사용자 기반타겟팅과
주제/광고게재지면 등 컨텐츠 기반
타겟팅이 가능합니다.
카카오가 보유한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
정교하고 다양한 오디언스 설정이
가능한 광고로써 모먼트, 데모그래픽, 행동,
관심사타겟팅 등이 가능합니다.
신규 잠재고객유입을 위한
유저/문맥/DMP/타겟팅과 충성고객확보 및
액션유도를 위한 리드타겟팅 및
리타겟팅이 가능합니다.
리타겟팅의 다양한 노출기법, 빅테이터를 활용한 유저/문맥타겟팅으로 신규잠재고객 확보와
이탈고객의 타겟팅이 가능합니다.
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,
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는 통합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
구글/운영매체(gmail, youtube, playStore 등)와 제휴된 200만 웹사이트,
65만 앱 영역에 게재되는 광고로써 인구통계/관심사/리타겟팅 등의
사용자 기반타겟팅과 주제/광고게재지면 등 컨텐츠 기반 타겟팅이 가능합니다.
카카오가 보유한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교하고 다양한 오디언스 설정이 가능한 광고로써
모먼트, 데모그래픽, 행동, 관심사타겟팅 등이 가능합니다.
신규 잠재고객유입을 위한 유저/문맥/DMP/타겟팅과 충성고객확보 및
액션유도를 위한 리드타겟팅 및 리타겟팅이 가능합니다.
리타겟팅의 다양한 노출기법, 빅테이터를 활용한 유저/문맥타겟팅으로
신규잠재고객 확보와 이탈고객의 타겟팅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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